[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전했다.

▲ 드래곤네스트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 출처=아이덴티티게임즈

먼저 신규 인스턴스 던전 홍련의 미궁을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홍련의 미궁 전용 장비를 사용해 제한시간 내에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며 유니크 등급의 신규 아이템 미궁의 근원으로 교환 가능한 분열된 공간의 파편을 수집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각인 주문서 모음집 및 레전드 등급의 미궁의 근원(상급)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몽환의 용옥 43종을 공개했다. 2차 전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라비린스 난이도 6단계 이상에서 랜덤하게 출현하는 안식처 침략자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티를 맺은 상태에서 의뢰를 완료하면 모든 파티원에게 해당 의뢰의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시스템 함께하는 의뢰를 도입하고 홍련의 미궁 가이드 퀘스트 및 초보자 가이드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쾌적한 프리미엄 혜택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던전에서 다른 지역으로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원의 토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알테이아 대륙탐험 시즌13를 실시한다. 알테이아 대륙탐험 보드판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을 플레이하는 미니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며 황금열쇠를 수집해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된 황금상자를 오픈할 수 있다.

또, 출석만 해도 판도라 상자 2.0, 청금석, 레브리움 포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