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에 앞서 '기본용어&핵심개념' 파악은 빠른 합격의 지름길이다. 실제로 에듀윌을 통해 직업상담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합격자 최모씨는 "독학을 시도했지만 처음 접하는 용어와 개념을 이해하기 어려워, 반복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인강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교수님들의 조언대로 기초 이론을 충분히 이해하고 기출 문제를 다룬 것이 합격의 비결이였다"고 말했다.

이에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에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핵심 출제 키워드를 구성해 초보 수험생도 중요한 부분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또한, 최근 5년간의 직업상담사 기출문제에서 키워드별 출제 비중을 분석한 '기본용어 & 핵심개념'과 과목별 핵심 이론을 정리해 제공하고 있다.

6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