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결혼 및 새로운 집 입주 등으로 가구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인천가구단지 내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한 '라오메뜨' 가구가 천연 대리석 가구 등의 프리미엄 신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최근 많은 가구 소비자들이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을 제시하는 기성 가구 브랜드의 구매를 기피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자신의 집에 맞는 특별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어떤 가구를 찾아야 할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지만 주목해야 하는 것중 하나는 '성비' 다.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므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내구성이 튼튼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는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우수한 소재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이에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올해 첫선을 보인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을 비롯해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 등 다채로운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할인 판매 중이다. 특히, 천연 소가죽 침대는 기성 가구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구로 실내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내구성도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평가된다.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옆 단면에 퇴적층이 살아 있는 천연 대리석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무늬가 특징인 제품으로, 100% 수제작된 제품이다.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하다. 16가지의 다양한 스톤슬랩 디자인을 제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로도 인기가 뜨겁다. 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수치가 낮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신혼부부와 3040세대, 중장년층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로,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집 인테리어에 딱 맞는 나만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이 이어진다.

본사 관계자는 "시흥 안산 인천가구단지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라오메뜨 인천점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저렴한 비용에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한편, 라오메뜨는 각종 SNS에서 셀럽들이 사용하는 가구로 인지도가 급상승 중이다.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3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