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GS25-떵개떵, ‘떵개떵닭대닭도시락’ 출시…역대 최대량인기 먹방 유튜버 콘텐츠 활용…제품 속 치킨 370g ‘반마리 수준’
   
▲ GS25 떵개떵닭대닭도시락 제품. 출처= GS리테일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GS25가 식사하는 방송(먹방) 유튜버 떵개떵과 협업해 ‘떵개떵닭대닭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3일 판매되는 떵개떵닭대닭도시락은 떵개떵의 인기 콘텐츠에 착안해 개발된 상품이다. 떵개떵 콘텐츠 가운데 최대 조회수인 2906만회를 기록한 ‘반반닭다리 먹방’과 하루 동안 푸짐한 음식을 즐긴다는 뜻의 ‘하루대(大)끼’ 콘텐츠가 제품 개발에 활용됐다.

떵개떵닭대닭도시락에는 햅쌉로 지은 밥에 주 메뉴로 양념치킨 닭다리와 후라이드 닭다리가 1개씩 쓰였다. 부 메뉴로 떡볶이 소스를 입힌 샐러드와 머스터드 치킨무가 사용됐다.

주 메뉴인 닭다리 2개의 총 중량은 370g으로 치킨 반 마리 이상의 양이다. GS25의 도시락 가운데 역대 최대 중량이다. GS25는 한끼 식사 대용이나 맥주 안주용으로 신제품이 많이 판매될 거라 예상하고 있다.

권오상 GS리테일 도시락MD는 “GS25는 고품질 먹거리 개발을 뛰어 넘어 온라인 콘텐츠까지 상품에 담는 차별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동훈 기자  |  cdhz@econovill.com  |  승인 2019.06.12  09:36:15
최동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동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