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늘 밤 11일, 22시 40분부터 60분간 K쇼핑을 통해 공인중개사 과정 특급 혜택을 선보인다.

홈쇼핑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구매 시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한 합격생에게 축하금 50만원을 지급하는 파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 선보일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한 수강이 가능한 커리큘럼이다. 전문 교수진 강좌를 교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온라인 모의고사, 부동산 경매 실무특강 등을 제공한다.

상담만 받아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필독서, 기초용어집, 2019 최신 기초강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며, 상담 예약만 해도 추첨을 통해 현금 총 200만원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제 완료 시 '시크릿노트'를 추가 증정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기초서, 기본서, 기출문제집 등 시리즈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3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독보적인 수험생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합격 이후 수험생의 취업과 개업 등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 시험 후 사후관리를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정보 공유를 위한 모임 및 실무 특강 등을 진행하며, 주기적으로 등산 등의 모임을 가지기도 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