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오래 고민하지말고 단순하게 (6월17일-6월23일)
   
 

1. 물병자리 : 과거는 잊고... 

종합운: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기대하지 않은 인연이 찾아올 거예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경제운: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어요. 다만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9,23

행운의 물건 : 선블럭

행운의 장소 : 레스토랑

행운의 색상 : 블루

 
2. 물고기자리 : 좋게 좋게 

종합운: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만족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위해 작은 선물이라도 마련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외모에 신경을 쓰세요.

경제운: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주위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22

행운의 물건 : 택배

행운의 장소 : 펜션,리조트

행운의 색상 : 베이지

 
3. 양자리 : 차분하게 

종합운: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좀더 성숙하고 어른스럽게 행동하는 게 좋아요. 좋은 일이 있다고 들뜨거나, 안 좋은 일이 있다고 시무룩해 있지 마시고요.

연앤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좀더 진도를 나아가는 게 좋아요.

경제운: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9,21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자주색

 
4. 황소자리 : 행운의 여신이 함께 

종합운: 무슨 일이든 막힘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예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아주 좋아요. 평소에 마음 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틈을 보이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거예요.

경제운: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다만 아무런 노력 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는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23

행운의 물건 : 미스트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블랙

 
5. 쌍둥이자리 : 고민 해결 

종합운: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예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살짝 상대가 의심스러울 수 있어요.

경제운: 평소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친구들과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20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산책로

행운의 색상 : 연두색

 
6. 게자리 : 릴렉스 

종합운: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예요. 주관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고집을 부리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도 귀를 기울이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조금 진중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부담을 갖지 마세요.

경제운: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아요.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도 조금 미루시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1,23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지하철

행운의 색상 : 그린

 
7. 사자자리 : 단순하게 

종합운: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신중한 것도 좋지만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마세요.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연연해 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조금 떨어져 있도록 하세요.

경제운: 돈 때문에 고민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너무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는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9,23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핑크

 
8. 처녀자리 : 롤러코스터를 탄 듯 

종합운: 자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예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경제운: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마세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9,20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오렌지

 
9. 천칭자리 : 일로일로 일소일소 

종합운: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마음이 상할 수 있어요. 괜히 오해를 받거나 싫을 소리를 들을 수도 있고요. 너무 기분상해 있지 말고 빨리 풀도록 하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헤어진 연인은 빨리 잊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좀더 이해심을 갖도록 하세요.

경제운: 아주 여유롭지는 않더라도 걱정할 일도 없을 거예요. 여유 시간을 이용해 투잡이나 알바를 알아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0,21

행운의 물건 : 시계

행운의 장소 : 피트니스센터,수영장

행운의 색상 : 옐로우

 
10. 전갈자리 : 일상을 즐겨야 

종합운: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시기가 될 거예요.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거나 놀러 가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조금 미루세요.

경제운: 너무 욕심을 내거나 호기를 부리지 마세요.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19

행운의 물건 : 운동화

행운의 장소 : 분식집

행운의 색상 : 화이트

 
11. 사수자리 : 투덜대지 말고 

종합운: 이번 주는 평소보다 말을 아껴야 하는 시기예요. 말 한 마디 잘못해서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언행에 주의하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경제운: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거예요.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 차곡 모아 두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21

행운의 물건 : 선물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레드

 
12. 염소자리 : 질투하지 말고  

종합운: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는 게 좋아요. 괜히 주눅들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살짝 다투게 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게 좋아요.

경제운: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20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카키색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6.17  07:00:08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84 10F, 이코노믹리뷰/이코노빌 (운니동, 가든타워) 대표전화 : 02-6321-3000 팩스 02-6321-3001
기사문의 : 02-6321-3042 광고문의 02-6321-3012 등록번호 : 서울,아03560 등록일자 : 2015년 2월 2일
발행인 겸 편집국장 : 임관호 편집인 : 주태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진혁
Copyright © 2019 이코노믹리뷰.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