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정다희 기자] SK매직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 SK매직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시장에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적극 공세를 시작한다. 출처=SK매직

SK매직은 여름철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를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정수기는 계절을 많이 타는 제품인 만큼 성수기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춰 전달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SK매직은 해당 제품이 tvN에서 방영 중인 나영석PD의 강식당2에도 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8%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로 방송되고 있어 노출 효과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SK매직몰에서는 5월 중순부터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름 성수기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던 반면,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더욱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줘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면서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의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