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 대비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ERP 정보관리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해당 교재의 서평단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6월 12일(수)까지 ERP 정보관리사 교재 서평단을 모집하며, 모집 분야는 인사 1급과 2급, 회계 1급과 2급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6월 13일(목)부터 6월 20일(목)까지 1주일이다.

서평단은 자신이 원하는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 교재를 선택하고 해당 교재에 대한 서평을 온라인 4개 서점(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또한, 블로그 포스팅 및 커뮤니티 게시글, SNS 포스팅도 각 1회씩 진행하면 된다.

에듀윌은 ERP 정보관리사 서평단으로 선정될 경우 ERP 정보관리사 도서 1권을 증정하며, 우수 서평단으로 선정될 경우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및 자체 제작 상품을 증정한다.

에듀윌은 ERP 정보관리사 관련 도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강좌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시행되는 ERP 정보관리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단기합격반'을 마련했다. 해당 강좌는 제 4회 시험에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올해 5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의 ERP 정보관리사 서평단 모집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강좌는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