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1월 실시되는 '2019년 제3회 유통관리사 자격시험'에 대한 합격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제 3회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최신 강의와 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이론과 관련 문제를 풀어보며 체계적으로 학습한 이후 기출문제와 핵심 요약을 통해 이론을 마무리한다. 이어 모의고사와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올릴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특히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유통관리사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와 문제 유형을 제공해 실전을 경험할 수 있는 과정이다. 모의고사 이후 자신의 현재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과정의 강의는 강의만족도 97%의 에듀윌 유통관리사 과정 전문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18년 경력의 과정 강의 노하우로 확실한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IT 영역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IT 연간회원반'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IT 자격증 과정은 ▲컴퓨터 활용능력 1급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 산업기사 ▲정보처리 기능사 ▲워드프로세서 등 7과목이다.

에듀윌이 준비한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2019 제 3회 대비 합격반'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