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핵심 개념을 정리한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인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00%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6월 3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30일까지 진행하게 된다. 제공되는 교재는 공인중개사 과목별 주요개념과 출제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한 교재로,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들에게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초개념의 중요성은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합격자들이 매회 강조하는 학습 포인트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을 통해 합격한 합격생 임 모씨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경우 학습 범위도 넓고, 처음 대하는 분야도 많았지만 기초를 튼튼히 다진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기초학습의 중요성을 언급하기도 했을 정도다.

이에 에듀윌은 초보 수험생도 기초개념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개념만 담은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 교재를 만들었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10개년 기출포인트가 모두 들어있는 필수 개념학습으로 빠르게 실력을 향상시킬 본 교재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