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태호 기자] SK에너지가 여름휴가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무료 주유쿠폰 지급 이벤트를 펼친다.

4일 SK에너지는 오는 5일부터 ‘SK오일로패스’ 지급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K오일로패스’는 전국 SK주유소에서 5일동안 최대 20만원까지 주유 할 수 있는 카드다.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25세-35세(한국식 나이 기준) 10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 SK오일로패스 광고영상. 사진=SK에너지

1차 신청은 6월 5일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2차 신청은 6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 이어진다. 중복 참여 가능하다.

1차 당첨자는 6월 20일에 발표되며, 2차는 7월 1일에 공개된다. 각 회차마다 500명씩 발표된다.

참여 희망자는 SK오일로패스 모바일 페이지에서 응모권을 만든 후 인스타그램 계정에 #청춘주유프리패스, #SK오일로패스 등의 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여름휴가 성수기인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SK오일로패스 카드를 받게 된다. 여행 필수품인 어메니티 세트, 모기퇴치제, 손수건 등도 함께 지급된다.

SK에너지 조경목 사장은 “사회생활을 준비하고 막 시작하는 시기의 청춘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SK주유소는 미래 대한민국의 주역이 될 청춘들과 행복을 함께하는 친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에너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새로 제작한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