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 2차 핵심이론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직업상담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직업상담사 수험생의 상황에 맞게 1차와 2차 시험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차 시험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1차 시험의 과목별 주요 내용들을 숙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차와 2차 시험을 모두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2차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개념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업상담사 실무시험도 해당 교재를 통해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교재 안에 별책 부록으로 '에듀윌 직업상담사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기출 100' 핸드북을 따로 마련한 것이다.

이 밖에도 직업상담사 '최신기출 해설 특강'을 제공해 출제되는 문제의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험 직전까지 중요 키워드를 빠르게 복습할 수 있도록 'D-1, 빈출개념 노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직업상담사 수험생이 자신의 상황에 맞게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수험자 맞춤형 플래너도 제작했다.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 대비 교재인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 2차 핵심이론서'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