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행정사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어려워진 시험과 2차 논술은 행정사 수험생들의 고민거리다. 이에 에듀윌 행정사 평생회원반은 어떤 난이도에도 흔들리지 않을 고품질 학습 콘텐츠 무한 수강과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2차 논술 온라인 첨삭 서비스는 확실한 합격을 위한 특별 혜택이다. 실제 행정사 2차 논술과 유사한 모의고사 문제를 제공하며, 현직 행정사 전문 교수가 취약점을 철저히 분석해 개인별 맞춤 첨삭을 진행해 합격 가능한 실력을 완성시킨다.

기본 및 심화이론을 완성시키는 '이론완성' 단계, 문제풀이와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하는 '실전완성' 단계, 마무리 특강과 기출 해설 특강을 제공하는 '최종점검' 단계로 이루어진 3단계 커리큘럼은 학습의 효율성을 높인다. 커리큘럼만 따라와도 자동으로 3회 반복 학습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합격을 완성할 수 있다.

행정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행정사 평생회원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