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롯데제과, 먹는 콜라겐 이너뷰티 ‘에스리턴’ 론칭할랄인증을 획득한 청정지역 캐나다산 피시콜라겐 사용
   
▲ 에스리턴 퓨어콜라겐 전체 제품. 출처=롯데제과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롯데제과는 최근 급성장한 콜라겐 시장에 주목하여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스리턴(S Return)’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스리턴은 캐나다산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함유된 정제(퓨어 콜라겐), 젤리(퓨어 콜라겐 젤리), 파우더(퓨어 콜라겐 파우더)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에스리턴(S Return)’은 피부(Skin)를 상징하는 S 와 Return의 합성어로 제품을 통해 ‘속부터 제대로! 깨끗하고 맑게 채워주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코셔(Kosher, 유대교 율법에 의해 식재료를 선정하고 조리 등의 과정에서 엄격한 절차를 거친 음식) 및 할랄(Halal, 이슬람 율법에 의해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도록 허용된 제품) 인증을 획득한 캐나다 청정지역 심해에 사는 대구의 껍질에서 추출한 ‘피시(Fish)콜라겐’을 사용했다.

피시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구조로 이뤄져 체내 흡수율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1000mg의 고함량 피시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에는 피부 진피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뿐만 아니라 부원료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도 들어가 있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합성의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 C도 함께 함유되어 있다. 또한 ‘퓨어 콜라겐 젤리’는 복숭아 맛, ‘퓨어 콜라겐 파우더’는 자몽 맛으로 구성하여 맛을 다양화했다. 제품은 현재 롯데마트 전 점포와 일부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5.29  14:56:01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