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단기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 중 하나인 단기패스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특징인 1년 과정이다. 내년 1월에 있게 될 제 18회 시험일이 생각보다 충분히 남은 만큼 지금부터 본 과정으로 준비해도 내년 시험에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

여기에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 교재와 강의만족도 92%의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전문 교수진도 수험생들의 합격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사 수험생이 단기간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기본이론-문제풀이-핵심요약-기출문제풀이'로 이어지는 4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반복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숙지할 수 있는 것이다.

먼저 각 시험과목의 기본 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문제풀이를 통해 확인하는 '문제풀이' 단계, 이어서 실력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향상시키는 '핵심 요약' 단계와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 단계까지 점층적인 학습을 통해 수험생들이 학습 내용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듀윌은 본 과정에서 제공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해설특강'에 집중했다. 에듀윌 2020 단기패스를 통해 내년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미리 풀어보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후 과목별 성적분석으로 취약과목을 미리 파악한 후 철저한 점검을 위한 해설특강까지 확인 가능하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은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으로 총 8과목이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2020 단기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