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 4일 근무제’ 도입을 기념해 ‘주 4일 3종경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듀윌은 임직원의 워라밸 실현과 더 나은 사내 문화를 위해 ‘꿈의 직장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그 일환으로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했다. 회사의 경쟁력과 개인의 경쟁력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오는 6월부터 일부 부서 대상 시범 운영 후 2020년부터 전체 부서에 적용할 방침이다.

에듀윌은 주 4일 근무제 본격 도입에 앞서, '주 4일 3종 경기' 이벤트를 실시, 직장인과 구직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주 4일 근무 시범운영 시작 2주 전인 5월 20(월), 에듀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 동시 오픈된 가운데, 오픈 첫날부터 수 많은 참여자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주 4일 3종경기’ 이벤트는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주사will 굴려라>는 주사위를 굴려 ‘주 4일’면이 3개 나오면 당첨되는 이벤트다. 매일 6번의 기회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메시지로 지인에게 공유 시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 추가 찬스가 제공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더블샷 △비타500 기프티콘, 총 660개를 매일 증정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유저들의 뜨거운 참여로 두번째 라운드의 이벤트가 오픈됐다. 두 이벤트 모두 게시물을 '좋아요' 하고 '에듀윌 주 4일'을 댓글로 남기는 간단한 과정으로 참여 가능하다. 페이스북 당첨자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 △애플 에어팟 2세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 △문화상품권 1만원 등의 경품이, 인스타그램 당첨자에게는 △여행경비 지원 △국내 숙박비 지원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2년 연속 합격자 수 1위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인 만큼, 기업문화 또한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주 4일 근무제 도입을 기념하는 의미로 마련한 이벤트는 간단한 인증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홈페이지의 주사위 이벤트는 5월 31(금)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비롯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