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6월 1~2일 양일에 걸쳐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한 합격전략이 공개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6월 1일 강남 코엑스, 강북 한국외대에서, 2일 구로 에듀윌 본사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약 90분간 진행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장과 베테랑 교수진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 자격증 전망과 출제경향을 제시한다.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별, 상황별 커리큘럼 및 합격전략도 공개될 예정이다.

설명회 후반에는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 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교수와의 간담회 및 1:1 전문 학습상담 코너를 통해 묻고 싶었던 질문을 맘껏 물을 수 있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세트 △현장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할인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상세 내용 확인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