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액자일’ 크리에이터 모집모집기간 오는 31일까지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게임 길잡이가 되어줄 총 16명의 패스 오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으로 오는 6월 8일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

   
▲ 핵 앤 슬래시 RPG 패스 오브 엑자일 대표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크리에이터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 시작에 맞춰 추천 빌드와 게임 시스템 소개, 각종 게임 팁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자신의 방송 콘텐츠로 제공하며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겨 나가는 친근한 길잡이로 활동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패스 오브 엑자일에 관심 있는 방송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패스 오브 엑자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6명의 패스 오브 크리에이터는 유명 크리에이터 쉐리, 알로직, 아크로, 이선생 등과 함께 총 4주간 주 3회 주어진 공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 역시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에게 투표하면 매주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현재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이곳에서 론칭 콘텐츠인 패스 오브 엑자일:군단 트레일러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2018년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탑10 게임에 선정 되는 등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글화에 공을 들이는 한편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빠르고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특성별 추천 캐릭터 성장 빌드 정보와 게임 시스템을 알기 쉽게 풀어낸 이용자 공략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의 카카오게임 PC방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치장 및 편의 아이템을 PC방 혜택으로 제공해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방침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5.23  15:35:32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