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열린 제 1회 동국제약 어린이 축구교실에서 관계자들이 어린이들과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동국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동국제약은 21일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 축구교실’을 개최하고, 이달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은 어린이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총 8회 클래스로 진행된다. 클래스 당 10명씩, 총 80명이 함께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의 보호자는 이달 26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어린이 축구교실에는 6월 1일에 진행되는 ‘다문화 가족 초청 축구교실’과 ‘김병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등이 포함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은 어린이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지난 해에도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셨다”면서 “참가한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면서 축구에 대한 흥미도 갖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브랜드로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한국리틀야구연맹을 통해 어린 선수들이 상처 없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구급함과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는 등,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