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7월 13일(토)와 9월 28일(토)에 시행될 제 22회 주택관리사 1차와 2차 시험 대비 ‘제 5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오픈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에서 진행하는 ‘제 5회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26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문제 연구단이 최신 주택관리사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론과 문제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모의고사에 대해 “이 모의고사는 본 시험 전 매달 진행되며, 각 회차별로 학습 난이도 및 진도를 반영하여 문제를 출제한다. 이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들이라면 실력 점검 및 실전 경험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응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험지와 서체로 구성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응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동저장 기능으로 모의고사가 중단돼도 문제없이 종료된 부분부터 이어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종료 직후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가 준비돼 있어 수험생은 출제 핵심포인트를 살펴보고 취약한 부분을 반복 학습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후 개인별 맞춤형 성적분석시스템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모의고사 회차별 성적 확인을 통해 자신의 모의고사 성적 추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점수대별 응시생 분포표를 통해 현재 위치도 파악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모의고사 오답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모의고사에서 틀린 문제만 자동으로 모아주는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해 쉽고 빠르게 틀린 문제를 정리할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제 5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유료 수강회원이면 무료로 신청가능하며, 무료 회원인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응시할 수 있다.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봉투 모의고사’ 형태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오늘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26일부터 응시할 수 있다. 종료는 6월 3일(월)까지다. 기타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