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에듀윌은 경영학 학점은행제 학위 과정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경영학 학위 과정에서 수강생이 학습을 희망하는 경영학 과목을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70% 할인된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은 9과목의 경영학 전공 필수과목과 전공 선택과목을 합해 20개 이상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수강 패키지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컴퓨터 활용능력 1급 등 7종의 IT 컴퓨터 자격증 수강 과정도 준비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 과정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는오는 7월 16일(화)까지 진행되며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에듀윌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의 경영학 학위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