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6곳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달 말부터 국가직 9급공무원 면접시험이 실시된다. 이에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은 오는 5월 13일(월)부터 24일(금)까지 2019년 국가직 9급공무원 면접 대비 과정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각 학원은 국가직 9급공무원 면접 시험 개요와 직렬별 전문지식, 공직관, 인성 등 면접 기초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자기기술서 작성 및 5분 스피치 노하우와 함께 지난 면접 시험의 기출문제를 활용해 모의면접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은 수험생이 면접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9급공무원 각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