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SK에너지의 ‘3천 포인트 특권’ 행사가 전국 SK주유소와 SK충전소에서 시작됐다. 사진=SK에너지

[이코노믹리뷰=김태호 기자] SK에너지가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해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SK에너지는 전국 SK주유소, 충전소에서 ‘3000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OK캐쉬백 3000 포인트를 사용해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인덕션 궁중팬, 미세먼지 마스크 세트, 액체 세제 세트 중 하나를 선택 수령할 수 있다. 2000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샴푸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3000 포인트 특권’ 행사 상품 중 하나인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한정판 모델로 총 2만 개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는 15일부터 시작되며, 오는 7월 14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SK주유소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은품 수령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8월 14일까지다.

참여는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으며, OK캐쉬백 3000포인트 보유 중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두 번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SK에너지는 올해 행사에 ‘기부 특권’을 결합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기부 특권’은 행사 참여자가 3000포인트를 기부하면 회사가 똑같이 3000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른바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부액은 결식 아동 도시락 지원사업에 이용될 예정이다.

이윤희 SK에너지 리테일 사업부장은 “‘3000포인트 특권’ 행사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매년 진행해온 이벤트로 특히 올해는 기부와 연계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SK주유소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또는 SK주유소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