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는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목표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검정고시 지원 역시 그 같은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 법무부와 MOU 체결 이후 11년간 꾸준히 지속중인 사업이다. 지금까지 검정고시 지원만 50억 원 규모를 넘어섰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3월 법무부 산하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4억 2,500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350세트를 기증했다.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에서 검정고시 수강권 기증식이 진행됐으며,. 과천 정부종합청사에서 이뤄진 기증식에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강호성 국장, 이성칠 소년범죄예방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호성 국장은 “에듀윌의 의미 있는 기부활동을 함께 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다. 지치지 않고 꾸준히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지원에 신경 써주신 것에 감사 드린다”며 “힘써 지원해주신 만큼 좋은 결과로 이어지도록 청소년들의 학습 관리에 더욱 신경 쓸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외에도 매달 지속적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사업부터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해 주는 ‘에듀윌 장학재단’,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하는 ‘나눔펀드’ 기금 조성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