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코노믹리뷰 박지현 기자]

요즘은 가수 이효리처럼 일부러 하얀 피부를 구릿빛으로 태워 섹시함과 건강미를 어필하기도 하지만 여자들의 미모를 더욱 환하고 눈부시게 하는 하얀 피부 또한 포기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다. 아무리 시대가 변했다 해도 여자는 피부, 치아, 손이 희어야 한다는 삼백이 미의 기준이라는 진리에는 변함이 없다.

뷰티계에서도 지난 몇 십 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 화이트닝이라는 점에서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하얀 피부’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름에는 잦은 노출과 건강미를 강조하는 트렌드에 따라 태닝을 했던 사람들이 다시 원래의 하얀 피부로 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계절 겨울이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환하고 눈부시게 만들기 위해서도 그 바탕에는 뽀얗고 하얀 피부가 필요하다. 최근 동안(童顔) 열풍에 따라 주름 기능성 제품은 세월의 흐름에도 변함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여성들을 위해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2중 기능성 마스크 ‘연작 한지 마스크팩’과 ‘연작 한지넥 마스크팩’을 소개하려 한다.

이 제품은 목화한지 시트로 만들어져 밀착감이 높다. 한지에 붙어있는 갈색 반점은 이물질처럼 보여 육안 상으로 거부감이 들 수 있으나 이것은 닥나무 껍질이라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목화 면과 한지로 구성된 시트는 얇아서 얼굴에 밀착되는 느낌이 강하고 넉넉한 추출물이 들어 있어 화이트닝과 함께 보습도 유지시켜 준다. 팩을 뗀 후에도 살결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단기간 내에 화이트닝 효과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꾸준히 착용하고 나니 얼굴이 환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목 라인을 위한 팩도 있는데 목에 밀착되지 않고 움직일 때 자주 떨어져 불편한 감이 있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누워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겠다. 또한 시트 크기가 목 뒷부분까지 전체를 감싸 게 아니라 조금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12가지 한방 추출물을 사용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는 마스크팩은 제코나에서 출시한 것으로 ‘연작 한지 마스크팩’은 1장에 3000원, ‘연작 한지넥 마스크팩’은 1장에 2000원이다.

업체 제코나
제품명 연작 한지 마스크팩
가격 마스크팩 1장(3000원), 넥마스크 1장(2000원)
연락처 031-8016-7061
홈페이지 www.gecona.co.kr

이효정 기자 h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