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제일사이언스 니슬, 주름개선 ‘링클더마필름’ 400만장 판매 돌파‘경피약물전달시스템’ 적용한 신개념 패치
   
▲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출시한 링클더마필름이 출시 6개월 만에 400만장을 판매했다. 출처=제일헬스사이언스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제일파마홀딩스의 자회사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13일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NISL)’의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한 신개념 패치 ‘링클더마필름’을 2018년 11월 출시해 현대홈쇼핑과 CJ홈쇼핑에 잇달아 런칭, 6개월 만에 누적판매 40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링클더마필름은 제일헬스사이언스 모태인 제일약품에서 파스시장 선도를 위해 연구개발(R&D)한 특허기술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적용해 제조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T.D.D.S의 기술’로 패치의 유효한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시켜 4주 사용 시 눈가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링클더마필름은 눈 밑 쳐짐(아이백) 개선, 목 주름 개선, 이중 턱 리프팅 개선, 24시간 보습력 지속, 피부 보습 막 형성 등에서 임상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눈의 각막, 태아의 양막, 계란의 난막 처럼 세상 모든 약한 것은 막으로 보호한다’라는 초점에 착안해 개발된 링클더마필름은 사람의 피부 중 피지선이 지나지 않아 쉽게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인 눈가와 목 부분도 충분한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취침 전 기초 스킨케어를 모두 사용 한 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붙이고 잠자리에 들 수 있는 제품이다.

링클더마필름은 초슬림(0.046mm) 제품으로 밀착력이 좋아 사용부위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높은 수분함유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전달한다. 패치 자체는 100% 화장품 성분인 만큼 오랜 시간 피부에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는 것이 장점이며 첨가물이 없어 물에 완전히 녹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CFDA인증(위생허가)’은 물론 화장품유럽인증, CPNP 등록을 각각 완료하였으며, 그중 ‘링클더마필름’은 주름과 리프팅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으로 최근 이에 관심이 많은 40대 초반~60대 후반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각 매체에서 부분 집중 케어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링클더마필름은 홈쇼핑에 이어 향후 오프라인을 통해 해외에도 진출 할 계획이며 올 하반기에는 ‘링클더마 필름 시즌 2’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2018년도에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최하는 ‘2018년 제 6회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로도 선정되며 대중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바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의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과 드럭스토어 ‘부츠(Boots’), 롯데 계열의 뷰티편집 매장인 ‘라코(LACO)’명동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19.05.13  17:49:51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