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핵이득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는 2020년 제18회 시험에 최종 합격 후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이 지급된다. 또한,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사회복지사 1급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사회복지사 시험 과목별 기본 개념 정립과 함께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복습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 요약' 단계와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실제 사회복지사 1급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 응시 이후 과목별 성적분석표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취약과목을 분석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사회복지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및 특강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사 1급 시험 과목의 핵심만 압축한 교재를 사용한다. 8과목에 달하는 시험 과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에듀윌이 제작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를 교재로 사용해 수험생이 학습량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핵이득 합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