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정다희 기자] KT가 5G 상용화에 맞춰 기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새로운 멤버십 등급을 선보인다.

▲ KT가 5G 상용화를 맞아 5Good(오굿!)혜택을 강화하고 VVIP등급을 신설하는 등 멤버십 혜택 강화에 나섰다. 출처=KT

KT는 5일 ’VVIP 등급’ 혜택을 강화하고 ‘5Good(오굿!) 모닝·데이·위크’ 혜택을 신설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KT 멤버십 전 고객 대상 5Good 혜택 이벤트는 5Good 모닝(Morning), 데이(Day), 위크(Week), 세 가지로 이용할 수 있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5시부터 9시까지 KT 멤버십 식음료 제휴사에서 최대 30%의 아침메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는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GS25 혜택 중 하루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5Good 모닝 혜택은 5월 이후에도 지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5Good 데이’는 매달 5일마다 제공하는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5Good 위크'는 매달 5일에 새롭게 공개되는 월간 혜택으로 5월은 테마파크 가정의 달 이벤트를 5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키자니아,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아쿠아플라넷,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는 지난 4월 5G 상용화와 함께 멤버십 VVIP 등급을 신설했다. 슈퍼플랜 스페셜ㆍ프리미엄 가입자와 연간 200만원 이상 쓴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년 1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VVIP고객은 뚜레쥬르 케이크 무료, CGV 원데이(1Day) 무비패스 등의 VVIP 전용혜택뿐만 아니라 기존 VIP 혜택도 통합 월 1회 한도 내에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5월부터 VIP초이스는 G마켓 최대 8000원 할인쿠폰이 추가돼 더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T 5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은 가정의 달에 맞춰 요기요와 GS 쇼핑 할인이 제공된다.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BHC, BBQ, 처가집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S수퍼마켓 현장 6000원 할인, GS fresh 온라인 6000원 할인도 함께 제공된다.

문화혜택 더블할인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 위주로 준비됐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50% 할인, 뮤지컬 그리스 최대 60%, 뮤지컬 알사탕은 6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앱·웹에서 예매 시 이용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상용화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VVIP혜택과 5Good 혜택과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먹고, 보고,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KT는 지속적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 중심으로 멤버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