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최신 리클라이너 가구를 체험함과 동시에 고급 세라믹 도마를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경상남도 김해 소재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은 봄을 맞아 참관객들을 위한 최신 가구를 공개함과 동시에 세라믹 도마 무료 증정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클라이너 쇼파는 암체어, 소파 등의 파생형 제품으로 누울 수 있게 설계된 소파를 말한다. 나비디자인의 가구 카우치 소파는 편안한 팔걸이, 각도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운데 스틸다리의 센스있는 다릿발까지 더해져 심미성, 기능성을 두루 충족한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천연면피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촉감,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과 넉넉하고 품격 있는 쿠션감이 일품이다.

또한 나비디자인은 리클라이너 쇼파 외에 원목 식탁, 거실 장, 테이블, 침대 등 다채로운 최신 가구 제품을 선보여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자체적으로 라돈 측정기를 보유하여 상시 체크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나비디자인 가구의 경우,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 보다 훨씬 낮은 0.15pCI/L 수치로 집계된 바 있다.

여기에 고품격 세라믹 도마를 무상 증정해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방문 고객에 한해 현장 할인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나비디자인 관계자는 "최신 가구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특화된 리클라이너 쇼파를 공개함으로써 이를 직접 보기 위한 고객들의 현장 방문 사례가 늘고 있다"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세라믹 도마 무상 증정 혜택도 제공해 고객의 현장 방문 의미를 더욱 부각시켜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비디자인은 김해점과 더불어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파주점 3개 지점으로 운영돼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