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제약그룹 관계자들이 창립 78주년 기념식에 참여하고 있다. 출처=일동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일동제약그룹은 3일 창립 78주년을 맞이해 서울 서초구 양재동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故 윤용구 회장의 창업 철학과 일동인들의 헌신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을 보냈다.

일동홀딩스 이정치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달려온 78년 동안 어려움 속에서도 일동제약그룹이 명망과 신뢰의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애써주신 일동인들과 일동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정치 회장은 또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경영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고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중장기 전략도 성공적으로 전개되며 하나 둘 성과로 돌아오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더욱 위대한 일동을 만들어가야 할 것”이라고 주문했다.

이 회장은 이어 “오늘은 창립 78주년 기념일이자 일동의 새로운 비전 선포 1주년을 맞는 날”이라면서 “비전실현은 고객과의 약속이기도 한 만큼 더욱 강력하고 발 빠른 실행으로 각자의 몫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임직원들도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고 중장기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공로자 등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 공로상

일동홀딩스

▲총무노경팀 김대중  ▲전략기획팀 김준형  ▲IR팀 손재인

 

일동제약

▲사업개발팀 박동영  임상기획팀 박진경  ▲개발기획팀 정경희  ▲RA팀 김유진  ▲HS팀 최은정  ▲CHC기획팀 이윤재  ▲충청약국지점 충청2소 백현기  ▲수도권2지점 수원2소 백상길  ▲BK팀 송혁채  ▲BK팀 김현준  ▲강남병원1영업부 박범진  ▲강남병원2영업부 여웅재  ▲호남병원1영업부 김덕준  ▲OK병원2영업부 장명섭  ▲부산의원1영업부 정민수  ▲충청의원2영업부 곽상원  ▲PI기획팀 유동환  ▲청주품질보증팀 문규동  ▲위수탁팀 이재일  ▲PMR팀 김영후

 

□ 모범선행상

일동홀딩스

▲총무노경팀 사원 김상용

 

일동제약

▲ETC기획팀 배길재  ▲설비기술팀 김주희

 

□ 품질기여상

일동제약

▲정보전략팀 박종건 ▲CS팀 고양민 ▲생산관리팀 조현우 ▲OTCCM팀 강중남 ▲품질관리팀 강유진

협력업체 원바이오젠

▲권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