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2019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했다. 지난 3년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시험을 접수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약 18%였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의 수강생의 평균합격률은 54.9%를 기록했다.

이러한 결과는 에듀윌만의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 커리큘럼에 의해 가능했다. 에듀윌의 자체 설문 결과, 합격생의 79%가 공인중개사 각 과목별 이론을 최소 3회 이상 반복 학습한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이 자연스럽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는 '실전완성' 단계를 거쳐 마무리특강으로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전과 비슷한 난이도를 가진 모의고사를 수강생에 한해 무료로 제공한다. 모의고사를 치른 이후 수험생은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 그래프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이어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