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생당은 진생당 대표 어버이날선물 추천 제품인 진생당 침향원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제공되는 카네이션 화분은 비누 꽃으로 제조되어 방향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시들지 않아 그 아름다움을 오래 느낄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매해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진생당 침향원을 찾아 주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버이날 하면 빠지지 않는 것이 카네이션인 만큼, 침향원을 구매하면 별도로 카네이션을 마련할 필요가 없어 실속 있는 어버이날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진생당은 10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침향원을 선보이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나무의 상처에서 흘러나온 수지가 수천년 굳어져 만들어지는 귀한 원료인 침향과 청정 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자란 녹용, 열성을 제거해 체질에 상관없이 섭취 가능한 홍삼 등 천연 원료들을 최적으로 배합해 만들어졌다. 

기력회복,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을 하루 1환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건강을 위한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깔끔한 개별 포장과 블랙과 골드로 디자인된 패키지는 제품의 품격을 더해 어버이날 선물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고급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한편, 진생당에서는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와 함께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