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채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소방 확대 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소방공무원 시험 이론을 최소 7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특강'을 통해 소방공무원 시험의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기출분석특강', '단원 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무리 특강'을 제공해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문제풀이 과정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총 3회의 진단고사를 통해 본격적인 소방공무원 시험공부에 앞서 수험 방향을 제시한다. 이어서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와 고난이도 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위클리 테스트'를 제공하며 시간배분 연습이 가능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은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리는 동시에 다른 수험생과의 비교 분석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기초 영어 집중 학습프로그램과 체력훈련강좌, 면접훈련강좌 등을 제공해 소방공무원 필기시험부터 면접까지 채용 전반을 하나의 과정으로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소방 확대 채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