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에듀윌이 출간한 한경 테샛 시험 관련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테샛 경제이해력검증시험 분야에서 4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도서의 이름은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으로 한경 테샛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출간된 교재다.

이 교재는 해당 주차뿐만 아니라 지난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경제·경영 기타자격증 분야에서도 3월 4주차부터 4월 2주차까지 5주간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기도 했다.

2019 에듀윌 TESAT 한경 테샛 한권끝장 교재 특징은 자세한 용어 설명 및 핵심 내용 정리로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효과적으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이다. 

이후 기출로 확인하는 문제를 통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권으로 완벽한 학습이 가능하다. 기출동형 연습문제 및 실제 TESAT 기출문제 2세트를 통해 심화학습 까지도 가능하다.

지금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이 출간한 한경 테샛 관련 도서를 구매할 경우 '에듀윌 TESAT 테샛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중이다. 합격을 위한 고급 3색 볼펜, TESAT 기출문제 2회분 해설강의, 고난도 모의고사 PDF 및 해설특강 등이다.

에듀윌 취업 도서 전 시리즈는 YES24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