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마블 PP노트&인덱스노트. 출처= 아성다이소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인기를 반영한 마블 로고와 어벤져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마블시리즈’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다이소의 이번 마블시리즈는 마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충족시키는 ‘일상 속 마블 굿즈’로 기획됐다. 패션소품/리빙 및 인테리어용품/문구류 등 각자의 생활공간에서 ‘마블 부심’을 뽐낼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상품으로는 마블 캐릭터가 새겨진 동전지갑, 캐릭터 네임텍, 키홀더, 그리고 그루트 등의 어벤져스 캐릭터로 만든 귀여운 걸이 인형 등이 있다. 이밖에 마블 만화책의 컷신을 그대로 옮겨놓은 종이가방과 일상 패션 코디에 활용 가능한 마블 로고 모자, 블랙팬서의 목걸이 디자인이 새겨진 에코백 등이 있다. 

▲ 마블 원형탁상시계. 출처= 아성다이소

또 마블코믹스 만화책 표지 디자인의 PP노트부터 깔끔한 리갈패드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공책, 지워지는 펜과 컬러퀵드라이펜 등 실용기능이 돋보이는 필기구, 어벤져스 필통 등 마블 캐릭터를 입은 다양한 문구류도 구매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2030 밀레니얼 세대는 학창시절 마블 시리즈와 성장해온 만큼 마블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크고 마니아층도 많다. 이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마블시리즈 굿즈를 구성했다”면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감동과 재미를 일상 속에서 다이소의 마블시리즈 굿즈와 함께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