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월 26일에 실시될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스피드패스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평균보다 3배 높다. 최근 3년간(2016~2018)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공인중개사 2차 시험 응시생의 평균 합격률은 약 18%였다. 반면, 에듀윌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54.9%를 기록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전체 이론을 최소 3회 이상 반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론 완성' 단계에서는 공인중개사 각 과목의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실전 완성' 단계에서 문제풀이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문제를 풀어보며 학습한 이론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종 점검' 단계에서는 마무리 특강을 제공해 꼭 학습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할 수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에 신경을 쓰고 있다. 실제 시험에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 문제를 제공하고, 종료 후 회차별 성적그래프와 함께 수험생의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한다. 이후 실수 예방 오답노트와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온라인서점 YES24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29개월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를 사용해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공인중개사 각 과목의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에듀윌의 '2019 스피드패스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