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월 26일에 시행될 예정인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은 39명의 출제교수진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연구소가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문제 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문제를 엄선해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깝게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또한, 매월 진행되는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학습 단계별 최적화된 모의고사 난이도를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현장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 및 단락으로 문제를 제작했으며, 문제 위에 간편하게 정답을 표기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PC와 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응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동 저장 기능을 제공해 모의고사가 중간에 종료돼도 문제없이 이어서 응시할 수 있도록 했다.

모의고사 이후에는 '개인 맞춤형 성적 분석 시스템'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까지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성적 분석 시스템'은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취약 단원 분석 등을 제공하며, 해설 강의를 통해서는 수험생이 출제 핵심 포인트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풀이 과정을 제공한다.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에듀윌의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오는 5월 6일까지 신청 및 응시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까지 매월 시행될 예정이다. 해당 모의고사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