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도 제 1차 경찰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직후 '합격 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2019년도 제 1차 경찰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에 기출 된 문제와 가답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은 시험 직후 각 과목별로 자신이 선택한 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동채점&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찰공무원 각 시험 과목의 문항별 점수 확인과 상위권 점수 분포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와 총평도 마련했다. 각 시험 과목별 교수진의 2019년도 제 1차 경찰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분석 및 해설 강의로 시험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합격 풀 서비스'를 통해 자동 채점을 진행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치킨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체력시험과 면접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강도 마련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2019년도 제 1차 경찰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합격 풀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