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대전 지역에 오는 27일 오픈한다.

에듀윌은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지역에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대전 지역에 새롭게 경찰학원을 오픈해 대전 지역 경찰공무원 경시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게 됐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학원별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시스템과 1:1 학습상담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대전경찰학원은 합격을 위한 맞춤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이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파이널정리 등 전 범위 12회독 자동완성이 되는 이론과 문제풀이 학습을 선보이며, 기초영어 및 최종 모의고사 등 합격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여기에 수강생들에게 합격할 때까지 인터넷 강의 평생 무제한 수강 혜택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수험생은 다양한 문제풀이 학습을 위한 1:1 문풀 훈련소도 활용할 수 있다. 문풀 훈련소는 7,500문항의 1:1 맞춤 문제풀이를 통해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강의실, 학습실, 휴게실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을 위한 최고의 시설을 갖췄다. 학원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수강생들을 위해 깨끗한 환경과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신규회원 선착순 100명을 비롯 타사에서 에듀윌로 전환한 수험생, 오는 27일 경찰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 등에게 각종 수강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대전 경찰학원 수험생에게 개인자습실 2개월 이용권, 합격예측 모의고사, 개인 사물함, 기초영어 교재, 2019 기본서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또 학원을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경찰공무원 교과서, 합격노트, 공무원 소식지, 네잎클로버 등의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7일과 내달 4일 오후 1시부터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설명회도 진행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관련 문의는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