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해 하반기 온라인서점 YES24의 LG 인적성 부문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8 하반기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마스터'의 개정판인 '2019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을 선보였다.

LG 인적성은 예측하기 어려운 신유형의 문제와 고난이도 문제 출제로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을 통해 지난해 LG 인적성에서 출제된 기출문제를 복원해 고난이도 영역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교재는 2018년 하반기 LG 인적성에 기출된 전개도 유형과 2×2 복합도형유형, 도로표지판 유형 등의 문제를 복원했다. 또한, 최신 기출유형이 반영된 고난이도 기출문제를 수록해 기출문제분석, 예제, 기출유형 확인학습으로 이어지는 3단계 집중학습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시험과 문제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해 학습한 내용을 실제 시험과 같이 적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다양한 부록도 수록했다. 인문역량을 단기간에 대비하기 위해 LG 인적성에서 인문역량 관련 기출문제와 이론을 담았으며, 고난이도 수리문제와 반복되는 도형 규칙 문제를 정복하기 위한 연습문제도 제공한다. 이어서 LG 인성검사를 대비하기 위해 인성검사 1회분을 모두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듀윌 도서몰에서는 한국사 빈출 키워드와 LG그룹 면접 자료, 빈출 한자 자료집 등을 PDF 파일로 제공하며, LG 인적성 영역별 최신 기출분석 특강과 LG 그룹 면접 특강도 제공하는 등 LG 인적성부터 면접에 이르기까지 채용과정 전반을 모두 지원하고 있다.

LG 인적성 대비 '2019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