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농협은행 6급 NCS 기출분석집'이 온라인서점 YES24의 농협 인적성(NHAT)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지난해 하반기에 실시된 농협 인적성(NHAT)의 최신 출제 경향은 영역 구분 없이 50분안에 40문항을 풀어야 했으며, NHAT 유형이 배제된 순수 NCS형 문제가 출제됐다. 또한,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와 융합형 문제들이 출제됐다.

이에 에듀윌은 지난해 하반기 필기시험 24문항을 복원해 농협 인적성 응시생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NCS 핵심 이론과 문제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농협 인적성 응시생이 고난이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난해 하반기에 출제된 고난이도 유형의 문제를 수록했으며, 실제 농협 인적성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모의고사 4회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농협은행만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독특한 인성검사를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제 면접 경험자의 인터뷰로 재구성한 '농협은행 면접의 모든 것'을 제공해 면접 현장과 핵심 포인트, 기출 질문을 분석해 수록했다.

여기에 면접에서 응시생의 전문성과 관심도 평가를 위한 상식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경제와 금융, 농업에 대한 상식을 수록하는 등 농협 인적성부터 면접까지 채용과정 전반을 해당 교재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농협 인적성 대비 '2019 에듀윌 농협은행 6급 NCS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