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10월에 시행될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부동산학개론 계산법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의 최근 3개년 합격률이 점점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 2016년도 26.5%였던 평균 합격률은 2018년 21.1%까지 떨어졌다. 이에 합격을 위한 확실한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특히, 1차시험 대표과목인 부동산학개론 40문제 중 12문제를 차지하는 계산문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대비 수험생들이 상당하다. 이에 에듀윌은 빈출 계산 유형 학습으로 단기간에 계산문제를 학습할 수 있는 '부동산학개론 계산법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나섰다.

에듀윌은 해당 특강으로 부동산학개론 계산 문제풀이를 빠르게 완성하는 유형별 계산법 및 노하우를 공개하고, 이를 통해 부동산학개론 문제의 30%를 차지하는 계산문제를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그림으로 제공되는 공인중개사법 특강을 추가로 제공해 수험생이 효율적인 공인중개사법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계산법 특강'은 에듀윌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신청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부동산학개론 계산법 특강'에 관한 세부 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