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대표 여자 선수들이 '여자 선수의 날' 행사장에 설치된 유유제약 포토월을 방문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출처=유유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유유제약은 18일 국가대표 선수촌 ‘여자선수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성 선수단과 함께하는 포토세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유제약은 지난 17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챔피언하우스 대강당에서 진행된 ‘여자선수의 날’에 봄나들이 벚꽃을 배경으로 제작된 포토월을 설치했다.

선글라스, 가발 등 다양한 패션소품을 구비한 후 포토월을 방문한 여자선수들이 자유롭게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된 훈련에 지친 국가대표 여자선수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즉석 추첨을 통해 당첨된 여자선수들에게는 비타민C ‘유판씨팝’, 프로바이오틱스 ‘장안에화제’를 증정했다.

유유제약은 앞서 지난 10일 국가대표 선수촌과 고함량 비타민B 비나폴로100정 기부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해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베노플러스겔 등 의약품 3종 1500세트를 기부한 바 있다.

국가대표 선수촌 ‘여자선수의 날’은 올해 처음 진행되는 행사로 선수촌 입촌 국가대표 여자선수들의 건강관리와 여성체육 관련 고충 상담을 내용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