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PS VR용 소프트웨어 ‘Immortal Legacy: The Jade Cipher’ 한국어 버전을 발매했다고 17일 밝혔다. 판매 가격은 2만2800원이다. 

▲ 임모탈 레거시의 한국어 버전이 출시됐다. 출처=SIEK

Immortal Legacy: The Jade Cipher’는 고전적인 싱글플레이 스토리텔링과 최첨단 가상 현실 게임 시스템이 결합된 호러 슈팅 게임이다. 전투, 문제 해결, 탐험의 강력한 조합으로 플레이어들을 긴장시키고 게임에 몰입시킨다.

플레이어는 어머니의 불가사의한 죽음 후 잉저우(Yingzhou) 섬을 찾은 전 특수부대원 출신 타이어(Tyre)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어머니와 사이가 소원해진 어머니의 친구 샤나(Ksana)와 함께, 어머니의 불가사의한 죽음에 대한 진실과 그보다도 더욱 수수께끼 같은 어머니의 과거를 밝혀나간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근접무기, 폭발물 등 독특한 15종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Immortal Legacy’에는 전투뿐만 아니라 많은 요소들이 담겨 있다. 플레이어들은 탐험하는 동안, 생존과 문제 해결을 위해서 게임 실력과 정확한 판단이 요구되는 고대의 함정과 퍼즐들을 풀어나가게 된다.

오는 5월 14일까지 PS스토어에서 ‘Immortal Legacy: The Jade Cipher’를 조기 구매하면 ‘WWII SMG 무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