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본 기록은 2016년과 2017년 총 2년에 걸쳐 이루어진 것으로, 아직까지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합격자 수 신기록이다.

작년도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높은 합격률을 수치로 증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강생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이는 전국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교했을 때, 무려 3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 기록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매년 갱신되는 합격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교재와 강의를 새롭게 개정하고 있다"며, "25인 명품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온라인 강의와 함께 16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독자적인 커리큘럼, 2016년부터 현재까지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서적을 놓치지 않는 교재 등이 압도적인 합격률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국가가 인정한 혁신 교육기업으로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기도 하다. 학습 기관으로서는 이례적으로 각종 정부기관상도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를 비롯하여 주택관리사 등의 다양한 자격증 수험과정과 공무원 수험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 이라는 기업 미션을 가지고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에듀윌만의 비전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그 결과 대표적인 성인 교육기업답게 업계 최초로 그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을 정도다.

아울러 서울시장상을 비롯한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등의 각 장관상까지 정부부처상 9관왕을 달성했다.

수험생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양질의 학습 서비스를 구현해오고 있는 에듀윌은 창립 당시부터 대표적인 성인 교육기업으로 최상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했고, 그 결과 눈부신 성과를 매년 새롭게 기록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