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한국허벌라이프, 예비 부부 위한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 출시'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 2종 출시, 맞춤형 제품구성으로 만족도 높여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신랑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을 10일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은 건강한 체중조절 및 몸매관리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뉴트리션 프로그램이다. 체중조절부터 이너뷰티, 체력까지 '웨딩 프로그램' 한 세트로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웨딩 준비로 시간이 부족한 예비부부가 개별 제품을 찾아보는 번거로움 없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 또한 '웨딩 프로그램' 구매 시 전담 코치의 온 오프라인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작심삼일’ 다이어트의 걱정까지 덜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웨딩프로그램은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Bride)'과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Groom)' 2종이다.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11종, 총 14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8종, 총 9개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신부용은 보다 건강한 체중조절과 이너뷰티에, 신랑용은 피부 건강과 활력 제공에 초점을 맞춘 구성이다.

두 세트에 공통적으로 포함된 제품은 5종이다.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와 필수 건강기능식품인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는 기본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와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을 비롯, 바쁜 웨딩 준비와 다이어트로 지친 예비부부에게 활력을 주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까지 포함돼 건강하게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다.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에는 몸매관리와 피부, 체력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이 추가된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한 '프롤레사 듀오'는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도울 수 있다. 이외에 체내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을 충전해 주는 '뷰티 파우더 드링크',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플러스',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그네슘이 포함된 '셀-유-로쓰', 수분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별도의 건강기능식품이나 이너뷰티 제품을 챙길 필요가 없다.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에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한국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가 포함됐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오렌지향(천연향료)'과 혈액 중성지질 개선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가 추가돼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웨딩을 앞두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단기간으로 진행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체력과 탄력이 부족해지기 쉽다"며 "건강한 체중감량은 물론 웨딩 준비라는 긴 여정을 지치지 않고 완주할 수 있도록, 멤버의 1:1 맞춤형 코칭까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웨딩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웨딩 프로그램'을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Herbalife Nutrition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Nutrition Korea Co., Ltd.)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직접판매 방식은 개인이 시간을 자유롭게 관리하며 스스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타겟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 130곳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은 미국암학회, 세이브더칠드런 및 미국 적십자사와 같은 보건 관련 기구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에는 전 세계적으로 8천 3백여 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7년 순매출액은 44억 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4.12  16:23:3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84 10F, 이코노빅리뷰/이코노빌 (운니동, 가든타워) 대표전화 : 02-6321-3000 팩스 02-6321-3001
기사문의 : 02-6321-3042 광고문의 02-6321-3012 등록번호 : 서울,아03560 등록일자 : 2015년 2월 2일
발행인 겸 편집국장 : 임관호 편집인 : 주태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진혁
Copyright © 2019 이코노믹리뷰.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