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5곳에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중이다.

오는 7월 13일에 실시될 제 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합격예약특강'을 오픈하고 오는 15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으로, 이번 특강을 통해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이론암기와 계산, 판례 등 취약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올해 주택관리사 1차 시험에서 출제가 예상되는 이론을 정리하고 빈출 문제 유형을 분석하는 커리큘럼도 포함했다.

에듀윌은 이를 통해 시간이 부족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이나 방대한 학습량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 단기 성적 향상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이 준비한 '합격예약특강'의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각 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