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사회복지사 부문 4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해당 교재는 수험생이 방대한 8영역 이론을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출제와 직결된 핵심 이론과 2020년 시험 출제 유력 문제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각 이론 설명 부분에는 '핵심 Tag'를 제공해 단원의 중요 개념만을 엄선했으며, 관련 개념에 대한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의 조언을 담은 '합격가이드'도 담았다. 이론 학습 이후 수험생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예제를 제공하며 추가 학습 및 심화 학습이 필요한 개념을 정리한 '개념 공략'도 표기했다.

각 단원별 이론 학습 이후 영역별 테스트도 제공한다. '대표 유형 기출문제'와 '출제 유력 예상문제'를 제공하며, 채점 시에도 꼼꼼한 정답과 오답 해설을 제공해 수험생이 보다 쉽게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 구매 시 영역별 중요 개념을 정리해 시험장에서 최종 점검할 수 있는 '우선순위 핵심 Tag'와 OCR 답안카드를 작성해 실전감각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2019년 제17회 기출 모의고사'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