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박유천이 입을 열었다. 황하나도 또 다시 폭로하고 나서 이 둘 중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황하나 마약 혐의 사건이 때아닌 '공범 진실공방'으로 번지는 모양새다.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는 마약 혐의로 입건, 진술 과정에서 '연예인 공범'을 지목했다.  

이후 경찰은 해당 연예인에 대해 입건, 통신영장까지 신청한 상태로 알려졌다.  

그러나 해당 연예인과 관련해 박유천 소속사 측은 돌연 기자회견을 자처했고, "황하나의 진술에 박유천이 거론된 것이 맞다"고 발언했다.  

앞서 경찰은 기자들에게 문자를 통해 '황하나 연예인이 누군지 확인해 줄 수 없다'면서도 '박유천이 자진 출석한다면 입장을 들어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해당 연예인의 소속사 측에 연락을 취하지는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황하나 진술 속 박유천이 거론된 것이 맞다"고 언급하면서 "경찰로 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박유천 역시 "경찰 수사를 성실히 받겠다"고 말했다.

한 매체 역시 경찰이 박유천을 일단 피의자로 입건하고 물증을 확보하는 대로 소환활 예정이라고 10일 보도했다.

박유천은 황하나의 주장에 전면 반박하면서 억울함을 호소, 둘 사이의 법적인 다툼은 불가피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