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을 보면 건강을 생각하기 보다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영양적인 측면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원푸드 다이어트와 같은 무리한 식이요법이나 무조건 굶는 경우가 생겨 건강에 빨간 불이 켜지는 경우가 많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것은 여성들의 기본적인 욕구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현명하지 못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효과는 빠를지 몰라도 그 만큼 요요 현상이 쉽게 오고 몸에 무리를 주게 된다.

이에 이엑셀 인터내셔널(E.EXCEL INTERNATIONAL)은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영양면역학에 기반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을 제공하고 나섰다.

이엑셀은 1987년 미국 유타주에 설립, 인류의 건강과 지혜를 가져다 주기 위해 영양면역학과 질병예방을 위해 수 많은 연구와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는 곳이다. 이러한 이 엑셀은 현재 4대주 18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데, 한국지사로는 한국엑스트라엑셀이 있다.

이엑셀은 깨끗하고 광활한 대자연으로 유명한 유타주 스프링빌에 생산시설 및 본사가 위치하고 있다. 때문에 유타주의 청결한 농산품과 그 외 몸에 좋은 재료들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생산이 가능하다.

이엑셀 인터내셔널 제품들은 영양면역학회에서 높은 권위를 지니고 있는 자우 페이 첸 박사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그녀는 우리가 먹는 제품은 인간의 면역체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도 품질 및 안전성을 저해해서는 안 된다는 원칙을 지니고 있다.

이에 이엑셀 제품들은 생산과정에 있어 철저한 품질관리를 원칙으로 하는 매우 엄격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이엑셀의 연구실 및 각종 생산 시설은 미국 FDA를 포함하여 각국의 위생기간으로부터 까다로운 위생검사의 기준을 준수하고 항상 제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미생물에 대해 노출을 방지하는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이엑셀의 모든 제품은 꾸준한 연구결과에 따른 이론하에 원료 재배에서부터 마지막 포장 단계까지 이 엑셀이 책임지고 직접 관리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한국엑스트라엑셀의 이쉐입다이어트는 총 4단계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우선 몸 속의 독소를 빼주는 디톡스 프로그램인 씸플리씨티와 16가지 과일, 야채가 풍부한 아침 대용 선식, 점심, 저녁을 대체할 수 있는 이쉐입, 오렌지 추출 천연 콜라겐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는 에버뉴 프로그램 4단계가 있다.

이엑셀은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만들어 주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들은 앞으로 더욱 발전될 이엑셀의 다음 단계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코노믹 리뷰 기획특집팀>